헤븐팀 로고

작업현황

작업후기

발로 TIP

작업 후기

실3 > 플레 하루도 안걸리는게 가능한거였군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먼저갑니다
댓글 0건 조회 2,013회 작성일 25-12-18 08:49

본문

출근하기전에 진행 했고 퇴근하니까 이미 오래전에 플레 찍어두셔서
마무리 연락 해놓으셨더군요 ㅋㅋㅋ 바빠서 못봤는데 진짜 빠르네요
하루이틀은 걸릴줄 알았는데 ㄷㄷ 초패스트네여 덕분에 퇴근하자마자 즐기러 갑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